상세페이지에서 수량에따라 가격이 달라지는걸 장바구니에 추가했을 때
바뀐가격이 들어가야하는데 원래가격이 들어가는걸 고치고싶습니다.
예를들어 3개의 가격인 90000원이 장바구니에 들어가는게아니라 1개의가격인 30000원이 들어갑니다.
수량은 잘 넘어가는데 가격만 문제네요 여러방법을 써봤는데 잘 풀리지가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여태 해봤던 코드들은 다 지운상태이고 현재 코드상태는 이렇습니다.
상세페이지의 데이터는 useEffect로 받아온뒤 store에 추가해주고있구요
그 다음 화면에 데이터바인딩은 아래처럼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작업을해놓고 마무리짓고 다 잘 작동되는줄 알다가 뒤늦게 발견해서 고치려니 잘 안되네요..
스토어에서는 현재 아래처럼 코드를 작성해주었구요 priceUp부분으로 이리저리 해보다가
전부다 좀 이상하게 작동되거나 작동이되지않아서 포기한상태입니다..
현재까지 해본 방법으로는 useEffect로 targetGame.count가 업데이트될때마다
데이터 바꾸는식으로도 해봤는데 수량이 3개까지는 잘 작동하더니 갑자기 수백만원이되어버리고
또 함수로 만들어서 데이터바인딩해주니까 함수다보니 계속 처리가되는지 값이 인피니티되어버리더라구요
그 외 여러방법도 시도해봤는데 다 에러가..
해보고싶은 방법이 있는데
icon에 onClick이벤트를 주었는데 그 value값으로 count를 넣어서 그 value값을
dispatch하려니 value가 자꾸 언디파인드뜨더라구요 input이 아니라 그런걸까요?
리액트 디벨로퍼툴로 보면 밸류값은 들어가있는듯한데..
아무튼 이럴경우에 또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몰라 count를 올려주는 함수와 장바구니로 넘기는 함수도 찍어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