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강좌 내에서 질문보다는 기타 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이제 4개월차 신입 꼬꼬마인데(바다 건너 머나먼) 회사 코드가 3년 전 프리랜서가 만들어놓은 리액트+리덕스+타입스크립트(가끔 lodash 같은 라이브러리)로 뒤엉킨 코드 속에 살고 있습니다.
첨엔 리액트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리덕스................................................ㅎr..........모르겠습니다..............................................
1. 혹시 이런 리덕스로만 만들어진 오래된 파일을 리덕스 툴킷으로 혼자 업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요? (회사에서는 제게 해보라고..!)
2. 향후 리덕스만 패는 심화 리덕스 강의 혹은 리액트+타입스크립트 강의 만들어주실 계획 있으신가요?
3. 제게는 주마다 해야할 티켓들이 주어지는데, 티켓 하다가 모르는게 있을 경우 막히는걸로 1-2시간? 반나절? 도대체 얼마나 찾아보고 시니어에게 물어보는게 적당할까요..?
절대 재촉하거나 먼저 물어보는 분이 아니여서 혼자 우주 공간을 둥둥 떠다니는 느낌입니다..
하나를 너무 오래 붙잡고 있으면 시니어는 5분만에 해결할걸 시간 낭비하는거 같고, 그렇다고 막힐때마다 바로 물어보면 시니어가 다 풀어주는거 같고
시니어한테 의존도가 너무 큰거 같아 잘 모르겠습니다.
4. 신입때 실력을 빨리 올리고 싶다면 주말에 회사 일을 더 공부? 알고리즘?(릿코드같은) 아니면 토이플젝을 하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티켓을 팍팍 처리하는 실력자가 되고 싶은데 막혀도 너무 막히고 몇주씩 늘어나니까 제가 너무 못하고 도움이 안되는 그런 자괴감이 듭니다.. 흑..
<div id="mttContainer" class="bootstrapiso notranslate" dir="ltr" style="transform: translate(454px, 297px);" title="" data-original-title="자괴감이">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