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엑트 다시 공부하다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 드립니다.
기존에 오픈소스에 있는 컴포넌트(?) 예를들면 슬라이더나 하는 것들을 mui같은 곳에서 사용하는경우
onchange 나 각종 function들이 이미 정해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on change 를 살펴보면
Callback fired when the value changes.
Signature:
function(event: React.SyntheticEvent, value: T | Array<T>, reason: string, details?: string) => void
event: The event source of the callback.
value: The new value of the component.
reason: One of "createOption", "selectOption", "removeOption", "blur" or "clear".
이어서 해당 형식대로 함수를 만들어야만 올바르게 돌아가는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상황 이라는게 여러 인자를 패싱할 수도 있어야 하는데, function() 이런식으로 인자를 추가하는 경우에는 추가가 안됩니다.
찾아보니 이런 상황에서는
onChange = {getvalue.bind(count)}
이런 식으로 함수에 바인딩을 하는 방법으로는 인자 전달이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조금 뭔가 제가 생각하기에는, 억지로 되게끔 꾸역꾸역 한 것 같은데, 혹시 이것보다 좀더 우아한(?) 보기에 깔끔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React mui passing multiple parameter 같은 방식으로 구글링 중인데, 무언가 제가 생각했던 그러한 내용은 안나와서 질문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