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home2 게시판 Next.js 게시판 vercel 배포 오류 도와주십시오 센세님

vercel 배포 오류 도와주십시오 센세님

5 글 보임 - 1 에서 5 까지 (총 5 중에서)
  • 글쓴이

서재민
    참가자
    npm run build를 하면
    - info Creating an optimized production build  
    - info Compiled successfully
    - info Linting and checking validity of types  
    - info Collecting page data  
    [    ] - info Generating static pages (0/6)TypeError: Cannot read properties of undefined (reading 'map')
        at Delet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ext/server/chunks/41.js:30:26)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1:272)
        at Z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8:91)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2:9)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7:11)
        at Z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8:91)
        at K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31:155)
        at M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30:289)
        at Z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8:350)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6:189)
    Error occurred prerendering page "/delete". Read more: https://nextjs.org/docs/messages/prerender-error
    TypeError: Cannot read properties of undefined (reading 'map')
        at Delet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ext/server/chunks/41.js:30:26)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1:272)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2:9)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7:11)
        at K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31:155)
        at M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30:289)
        at Z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8:350)
        at Je (/Users/seojaemin/apnextjs/board3/node_modules/next/dist/compiled/react-dom/cjs/react-dom-server.edge.production.min.js:126:189)
    - info Generating static pages (6/6)
    > Export encountered errors on following paths:
            /delete/page: /delete

이렇게 에러가 나옵니다.. delete부부이 문제 있는것 같은데 제가 배포안하고 런데브해서 돌려보면 오류는 안나고 잘 돌아갑니다..
    어떠한 이유 일까여 ㅠㅠ

codingapple
    키 마스터
    .map 붙일때 왼쪽이 비어있다는 소리같은데 .map 쓰는곳 확인해봅시다

서재민
    참가자
    제가 맵 앞 부분에 프롭스로 result를 내려서 받아주고 있습니다..!

codingapple
    키 마스터
    result != undefined ? result.map 하라고 삼항연산자 써봅시다

서재민
    참가자
    대박,, 선생님 감사합니다 하루동안 고민하다가 해결했네여
5 글 보임 - 1 에서 5 까지 (총 5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About

현재 월 700명 신규수강중입니다.

(09:00~20:00) 빠른 상담은 카톡 플러스친구 코딩애플 (링크)
  admin@codingapple.com
  이용약관
ⓒ Codingapple, 강의 예제, 영상 복제 금지

© Codingapple, All rights reserved. 슈퍼로켓 에듀케이션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19길 30 / 사업자등록번호 : 212-26-14752 온라인 교육학원업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7-서울강동-0002 호 /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