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home2 › 게시판 › Spring 게시판 › azure 요금 청구
azure 사용 후 1달이 지나 종량제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DB는 여전히 사용이 안되고 4만원이 결제됬습니다. DB 어떻게 하면 쓸 수 있는지, 청구된 요금은 환불받을 수 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요금 뭐나왔나 요금내역 살펴봅시다 아마 무료계정인데 왜 청구되었냐고 문의남기면 취소해줄걸요
azure 사이트에서 정말 이거저거 많이 눌러보고 검색도 해봤는데 azure 측에 문의 남기는 곳을 못 찾겠습니다. 혹시 어떻게 문의 남기는지 아실까요?
비용 관리 + 청구 메뉴 -> 새 지원 요청 -> 1. 문제 설명 페이지에서 적합한 메뉴 선택 후 다음 -> 지원 요청으로 돌아가기 -> 2. 권장 해결 방법 화면 하단 다음 버튼 -> 3. 추가 정보 페이지 엄청 꼭꼭 숨겨놨네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연락해서 이렇게 들어가서 문의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